본문 바로가기
부자될 부/티끌모아 재테크

밀크코인 야놀자 출석체크로 엄청 쉽게 앱테크 하기

by 몽쯔_ 2021.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쯔입니다˙ᵕ˙

 

저번 소개해 드렸던 아하코인으로 앱테크 하기에 이어서 제가 또 하고 있는 앱테크 중 하나인 밀크코인!

아하코인에 비해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은 소소하지만 그래도 재미삼아 출석체크 하며 모아보고 있어요.

아주 간단하게 한번 알아볼께요!

 

 

일단 앱스토어에서 밀크 앱을 다운받아줍니다.

저는 처음에 밀크코인이라고 입력했더니 안나오더라구요..?

그냥 "밀크" 라고만 입력해야 나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을 해주신 후,

요기 화면 아래쪽에 보시면 출석체크 배너가 있을거예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밀크 출석체크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출석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끝이예요ㅋㅋㅋㅋ참 쉽죠?

 

 

 

출석체크 하면 하루에 0.05MLK 를 줍니다.

그리고 한달 동안 개근하면 보너스로 +2MLK 를 지급해주는데요,

그래서 한달을 모으면 3.5MLK 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면 지금 밀크코인 시세가 궁금해지겠죠?

 

 

 

 

 

제가 글 쓰는 시점에서 밀크코인은 3,270원이예요.

며칠전에는 4천원 후반대까지 갔다가 지금은 다소 하락세인 상태랍니다ㅠㅠ

고점에 물리신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저도 그 중 1인...ㅋㅋㅋㅋㅋㅋ

밀크코인 처음 알고나서 막 오르길래 저도 조금 타봤거든요ㅠㅠ앞으로 오르길 바래봅니다.

 

무튼 지금 시세로만 해도 11,445원정도 이익이 되는거겠죠?

그냥 한달에 하루 1분정도만 투자해서 출석체크만 하면 10,000원 이상 벌 수 있는 거니까 안 할 이유가 없잖아요!ㅎㅎㅎㅎ

그래서 4월에 안 빠지고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밀크 야놀자가 연동이 된다는 사실!

야놀자에서도 이벤트가 하나 있습니다.

 

 

 

야놀자 어플에서 중간하단쯤에 보이는 돈버는 놀력인데요.

이걸 클릭해주면 룰렛이 하나 뜹니다.

 

 

 

 

저는 이거 요즘 매일 하는데 한번도 된적이 없어요ㅠㅠㅠㅠ

이거 되는거 맞나 싶은데 되셔서 야놀자 코인 받으신 분들도 많으니 되는건 맞겠죠..ㅋㅋㅋㅋ

저도 언젠가는 되는 날이 오길 바래 봅니다.

 

 

 

참고로 야놀자 코인은 받게 된다면

야놀자 앱 내에서 예약을 할 때 야놀자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도 가능하고,

밀크코인으로 교환해서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저랑 같이 밀크 야놀자로 앱테크 하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