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될 부/핫이슈

토스 증권 이벤트 :: 삼성전자 1주 무료로 받았어요!

by 몽쯔_ 2021.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쯔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소개하러 왔어요!!!!

이미 아시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혹여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토스 증권 이벤트!

 

 

 

토스증권에 계좌개설을 하시면 주식 1주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아래 주소로 클릭 클릭

 

 

 

tossinvest.com/_m/XnC

 

토스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계좌 개설하면 주식 1주 바로 드려요.

tossinvest.com

 

 

 

저도 친구한테 공유 받아서 했는데 토스 앱만 있으면 별도로 앱설치 안해도 되고 간편하게 몇가지 인증만 거치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3분만에 휘리릭 한거 같은데 삼성전자 1주가 나왔어여!!!!

 

 

 

 

딱 나왔을 때 캡쳐를 못 해서 좀 전에 들어갔더니 저렇게 떠있네요.

4월 29일에 1주 지급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무료로 삼전이라니>.<기부니가 좋군요.

보니까 전체적으로 다 7일 뒤쯤 지급을 하는 것 같아요.

 

 

 

제 동생이랑 친구는 LG디스플레이랑 쌍용C&E 1주씩 받았더라구요!

 

 

 

 

친구 중에는 네이버 나온 친구도 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보통 이런 이벤트 하면 저도 그렇고 주변에도 그렇고 이렇게 성과율이 좋은거 잘 못봤거든요.

근데 이번에 토스 증권 이벤트는 주식이 좀 좋은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제가 잘 나와서 그런가?ㅋㅋㅋㅋ

물론 만원 이하 것도 많이 나오긴 하지만ㅎㅎㅎㅎ 그래도 커피 한 두잔이라도 먹을 수 있지 않겠어요?

 

 

 

아래는 토스 증권 이벤트에서 나오는 주식 가격이랑 순위예요!

네이버가 1순위고 제가 나온 삼성전자는 4위네요.

 

 

 

 

평균도 보시면 이벤트 주식의 평균 금액은 44,348원이예요! 나쁘지 않은 금액이지 않나요?

어차피 무료인데 다들 토스 증권 이벤트로 가볍게 한번 운을 믿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오늘 이벤트 소개는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