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될 부/Studying

염블리 유투브 시황 방송 보며 투자 아이디어 얻기

by 몽쯔_ 2021. 4. 8.
반응형

사진출처 :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부장. [박해윤 기자]

 

 

안녕하세요

몽쯔입니다˙ᵕ˙

 

 

제가 주식을 시작하게 되면서 작년부터 빠지지 않고 늘 챙겨보는 유투브 방송이 있는데요.

바로 바로 염블리 방송입니다!

염블리가 누구신가 하면?

바로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승환 부장님 이십니다.

 

 

 

 

처음 보기 시작했을 때는 차장님이였는데 어느덧 부장님으로 승진도 하셨더라구요.

염블리 흥해라! ✪‿✪

저도 작년부터 알게 되었지만 알고보니 염블리님은 갑자기 떠오른 혜성이 아니라 거의 10년 이상 동안에 케이블 방송에서 주식 관련 방송을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역시나 빛을 발하시는거겠죠? 꾸준함이 짱이다. 배워가네요.

 

 

E-트렌드에서 진행하는 염블리 유투브 방송은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늘 그 날 장의 시황정리와 뉴스, 보고서 소개까지 요목조목 차분하고 섬세하게 필요한 내용들만 추려서 정리해 주시기 때문에 하루를 마치며 듣기 딱 좋아요>.<

오늘 장이 어땠는지 또 어떤 이슈들이 있었는지 약 1시간 정도 되는 시간 안에 머릿속에 촤르륵 정리가 된답니다.

그리고 염블리님께서 종목을 콕콕 찝어서 추천 해주시지는 않지만 뉴스와 보고서를 보면서 이 종목이 유망해 보인다, 앞으로 성장할 것 같다는 기업들이 종종 있어요. 틈틈히 종목정리도 해주시구요.

그런 종목들을 추후에 공부해 본 다음에 떨어질 때 잡아놓으니 수익률이 좋더라구요 헤헤

 

 

그리고 무엇보다! 주린이들의 마음을 너무 잘 아셔서 흔들흔들 거리는 마음을 다잡아 주십니다.

아 팔까 말까, 살까 말까 이런적 다들 많으시죠?ㅋㅋㅋㅋㅋ

약간 그럴 때 종목 분석 해주시는 걸 들으면서 마음을 다잡곤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염블리님 종목 중에 꽤나 유명한 종목 '효성첨단소재' 같은 경우 흔들거리는 마음을 다잡으며 저 아직도 들고 있는 1인.

 

 

 

어제 살짝쿵 공개를 했지만 수익률이 150%가 넘는 바로 그 종목이 효성첨단소재 입니다.

이쯤 되면 팔아야 하나 싶기도 한데 약간 좀 고민중이예요ㅠㅠ

 

 

저는 퇴근하고 집에 와서 밥먹고 쉬면서 방송을 보기도 하고 짬이 안날때는 볼륨 크게 해놓고 씻으면서 소리로 듣기도 합니다.

틈틈히 깨알시간 이용하기!

 

 

저녁에는 염블리 방송을 듣는다면 아침에는 무얼 들을까요?

아침에 일어나면 저는 한국경제TV삼프로 방송을 주로 듣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시겠죠?

아침에 나갈 준비하는 시간 동안에 틀어놓고 들으면서 준비를 하고 출근하면서도 이어폰으로 이어서 듣곤 한답니다.

이렇게 하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깨알 시간을 이용하면서 이슈나 시황등을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염블리님이 앞으로도 오래오래 방송 해주시기를 바라며!

혹시 아직 안 보신 분 있다면 한번 보시면 도움 되실 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4-5월 장을 좋게보시던데 미리 미리 종목 잘 파악해서 들어가 있어야겠어요. 

그럼 내일도 성투하세요๑◕‿‿◕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