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될 부/핫이슈

리플 소송 결과? 하루만에 50% 폭등

by 몽쯔_ 2021.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쯔입니다˙ᵕ˙

 

 

오늘의 핫.이.슈

간밤에 리플이 50% 폭등하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세상에 머선일?

 

 

 


리플(XRP)

 

 

일단 리플에 대해 먼저 간략히 설명을 해보자면

리플은 제 2의 비트코인이라 불릴 정도로 핫한 코인 중 하나였어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함께 코인 3대장으로도 불리면서 시총 3위이기도 했던 리플.

그런데 최근에 SEC(미 증권거래 위원회)가 리플이 화폐가 아닌 증권이 될 수도 있다고 하며 판매중지를 권고했지만

리플 CEO가 무시하고 돈을 더 챙겼다고 해요. 그래서 소송으로 이어졌다고 알고 있습니다.

 

 

소송에 휘말리면서 리플의 가치 추락....

많은 분들이 슬프셨을듯ㅠㅠㅠㅠ

그래도 존버는 이긴다! 어제 떡상으로 보여줬죠

 

 

저도 최근에 코인에 아주 살짝 발톱정도 담가봤는데요. (코인은 아직까지 너무 무셔워요 -몽쫄보)

그 중 하나가 리플이였습니다.

저는 사실 리플을 살때까지만 해도 소송에 대해 1도 몰랐는데

운이 좋았는지 폭락했을때 샀더라구요?ㅋㅋㅋㅋ

리플 소송 결과로 인해 여기저기서 말이 많아서 그런지

그저 그렇게 평행선을 달리는듯 하더니 어제 갑자기 50% 폭등을 한 것 보고 아침에 눈이 휘둥그레 떠졌습니다.


제 업비트 계좌인데요.
너무 초소액이라 부끄러워서 금액은 가렸지만
보시면 매수평균가가 588원일 때 구매해서
지금 수익률이 무려 152.22%로 150%를 넘었어요!
물론 발톱만큼 담궜기 때문에 아주아주 소액이지만 기분이 좋쿠요?◕‿◕✿

 

 

리또속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말로는

리플아 또 속냐 뭐 그러던데

또 언제 폭락할지 또는 또 떡상할지는 모르는 코인의 세계이기 때문에 절대 알 수 없는거니까요 .

 

 

리플 소송 결과가 아직까지 나오지 않았지만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걸 보면 아직까지 그리 나쁜 전망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투자를 더 이어갈 예정

혹시 알아요? 여기서 몇 배 더 성장할지ㅋㅋㅋㅋㅋ

좋은 리플 소송 결과를 기대해보며 오늘 이만 마칠께요(๑>ᴗ<๑)

 

 

 

 

 

반응형

댓글